[0131작업일지]새로운 디오라마 작업 시작
어제 가게 디오라마 작업을 끝냈다. 그리고 하루 지난 오늘, 두번째 디오라마 작업에 들어가기로 했다.
원래는 바로 다른 걸 하려고 했는데.. 두개 정도 더 만들어보라는 말씀을 받아서 더 해보기로 했다. 대신 이전처럼 반듯한 반실사(?)풍 말고 디폼이 많이 들어간 형태로. 확실히 작업시간도 덜 걸릴 것 같고 전작 하면서 만들어놓은 머티리얼들도 있으니 더 빠른 기간 내에 완성할 수 있을 것 같다. 이전엔 그래도 일주일에 이틀은 쉬고 잠도 충분히 자면서 했는데 이젠 그럴 여유가 없다. 최대한 빨리..해야한다. 그렇다고 대충은 없다. 열심히 하자 화이팅!!!
-----------------------
http://miniaturetreasures.blogspot.com/2013/08/almost-complete.html?m=0
Almost Complete.
Hi everyone, well the watch/clock makers workshop is more or less there, I've added a few more finishing touches including a turned horn can...
miniaturetreasures.blogspot.com
핀터레스트에서 찾은 미니어처 디오라마다. 이거랑 두개 정도 더 해서 고민했는데 이것만 내부라서 이걸 먼저 하기로 했다.
내가 좋아하는 리틀 나이트메어 배경처럼 과감한 디포메이션으로 재미있는 실루엣을 만들 것이다. 전작에서 살짝 넣는다고 넣었지만 너무 살짝이라 규칙적이어보인다는 피드백을 들어서..내 생각보다 과감하게 하는 것이 좋을 듯.
오늘은 컨셉 찾느라 시간 다 가서 더미만 만들었다.. 근데 하면서 느낀건데 간단하다고 생각했는데 뭐가 되게 많이 들어가네..^^ 과연 기간 내에 할 수 있을까.. 진짜 잠 줄여서 촉박하게 해야겠다ㅠㅠ하아..
오늘은 여기까지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