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7작업일지]UV피는 기계(243)의 uv피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물게 진짜 엄청 늦게 일어났습니다. 어제 작업일지 다 쓰고 괜히 uv좀 피다가 늦게 자버려서 피곤했나봅니다. 합리화 맞습니다.
떡갈비, 양파, 파, 애호박, 데리야끼소스로 볶음밥 해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양파랑 애호박만 사려했는데 과자 한바가지 산 건 안비밀.. 간식 그렇게 잘 먹는 편도 아닌데 웬지 쌓아두면 든든함...
오늘의 TMI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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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묶어서 한 uv에 펴준다. 겹쳐도 되는 건 웬만하면 겹쳐주고 이렇게 저렇게 잘 배치해서 최대한 빈공간 없게 한다.
또 다른 그룹.. 꽉꽉 눌러담아주기
오늘은 여기까지만 폈다.. 계속 생각해왔던건데 오늘 확신이 들었다. 맥스2023 오류가 너무 많다 ㅜㅜ
왜 안되지 싶어서 껐다 켜보면 십중팔구 제대로 됨. 그리고 이건 내가 제대로 못한 건지 모르겠는데
maya에서 박스피는 방식으로 절개선 자르고 peel, unfold 다 해봤는데 이상하게 나왔다.
완전 기본 박슨데 당황...이것도 오류의 일종이었을까? 기본 박스 생성해서 똑같은 방식으로 해보니 잘 된다.;;
역시 최신버전보다 1~2년 정도 전꺼 쓰는 게 좋은 것 같다..
리본이라고 하나 그것도 안펼쳐지는 오류(이게 제일 빈번함)심하고..
어쨋든 오늘은 여기까지!
내일은 가능하면 uv 끝내고 싶다.. 그래도 끝내고싶은 마음에 대충하진 않기로 다짐했다! 이게 내가 판단했을 때 내 단점이니까..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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