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14작업일지]또 다른 나무 머티리얼과 섭페 작업 진행
안녕하세요. 저는 편도염이 오랜만에 도지고 등허리에 근육통 생겼네요..
벌써 1월 14일이라니 ㅜㅜ
작업 고고!
-----------------------
전에 만든 나무 머티리얼 말고 약간 나무재질의 재질을 만들고 싶었음
인공적으로 다듬은 나무재질 느낌에 약간의 스타일라이즈한 맛을 더한.. 아리까리한 상태로 일단 노드 짰는데 생각보다 간단하게 맘에들게 나왔음
sbsar로 뽑을 때 몇개는 파라미터로 뽑아줘서 섭페에서 색 맞췄음. 꽤 비슷한 느낌이라 만족스럽다.
이렇게 했다가
맥스에서 렌더하면서 텍스처 무한수정했다.
섭페에서 보는 것보다 적용했을 때 채도가 많이 차이난다.
그리고..첨 만든 우드 재질보다 간판용으로 만든 재질이 더 잘어울리고 예쁜 것 같다.
밑에 기존 우드 깔고 위에 새로 만든 거 깔면 딱 좋다.
드뎌 보여지는 성과가 있으니 재밌게 하게 된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끝!

'작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0116작업일지]또또 섭페 작업과 섭디 밥 머티리얼 (0) | 2023.01.17 |
---|---|
[0115작업일지]또 지브러쉬와 섭페 작업(feat.베이크 이슈) (0) | 2023.01.16 |
[0111작업일지]지브러쉬, 섭페 작업 시작 (1) | 2023.01.12 |
[1229작업일지]UV피기 완료(부제:맥스 오류 실화냐?) (0) | 2022.12.29 |
[1227작업일지]UV피는 기계(243)의 uv피기 (0) | 2022.12.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