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26작업일지]가장 중요한 라이팅 작업
안녕하세요~오늘도 차돌된찌를 먹은 블로그 주인장. 그야말로 차돌인간입니다!!
힘내서 고고~
----------------
다른 오브젝트들에도 눈을 쌓고 바닥에 알파맵 넣어서 좀 더 자연스러워보이게 했다.
호롱이 있으니 밤 배경으로 하기로 했다. 라이팅 시작함. 배경이랑 분리가 너무 안돼보여서 얼른 라이팅으로 띄우던가 색을 좀 바꿔야겠다. 글고 뭔가 어둠의 기운 이펙트 같아서 별 좀 넣어야겠음..
이 샷 찍고 위 쪽 창이 너무 플랫해보여서 조금 바꿨다. ↓
바꾸니 좀 덜 플랫해보이긴 하는데 밝게 작업했을 때는 창 더티가 좀 보였으나 일케 하니 거의 안보여서 수정 필요해보임
라이팅 과정 좀 더 자세히 쓰고 싶은데 작업 끝나고나 써야겠다 ㅜ.. 하면서 쓰기엔 시간이 너무 부족하다.
일단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담에 이어서 고고
오늘은 여기까지!
끄!!
ㅌ

'작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0130작업일지]드디어 완성과 아트스테이션 업로드 (2) | 2023.01.31 |
---|---|
[0127작업일지]라이팅 진행 (2) | 2023.01.28 |
[0125작업일지]씬을 다채롭게 하는 식생과 지붕에 눈 쌓기 (0) | 2023.01.26 |
[0124작업일지]수정의 수정의 수정은 모델러의 필수 덕목 (0) | 2023.01.25 |
[0119작업일지]오브젝트 작업 끝! (0) | 2023.0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