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905작업일지]캐릭터 모델링 이어서
안녕하세요.
저 체력이 저질이라(갑자기요?) 필라테스 시작했는데요..그룹레슨인데 꼴사납게 두번이나 탈주했답니다..
다른 분들 열심히 참는데 심리적으로 방해될 것 같아서 너무 죄송하다고 머릿속으로 생각은 했는데..
진짜 너무 죽을 것 같아서 어쩔 수 없었음..아침을 안먹고 간 제가 너무 한심했습니다...
여러분도 체력관리 일찍부터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특히나 이렇게 컴퓨터만 종일 하는 사람들은...
----------------
이게 뭐라고 이렇게 오래 하는지;;
꼬리 따로 만들어서 target weld로 붙여주기
는 그냥 버텍스로 연결 안하고 얹어서 합치기만 해줬다. 이게 나은 듯
옆모습
목이 좀 이질적이라 수정 필요
투디 그림 같으면 목 안그릴 수 있는데 3d는 없애버리면 여러가지로 곤란하다..움직여야 할 경우에
근데 불현듯 떠올랐다.
이 캐릭터는 초커(?)를 차고 있다. 다시 늘려도 될듯..;;
일단 오늘은 여기까지~

'작업'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근황입니다/캐릭터 모델링 시작하기 (0) | 2023.09.05 |
---|---|
[0221작업일지]재미없는 uv피는 기계 가동 (0) | 2023.02.22 |
[0218작업일지]오랜만에 생존신고^^;; (1) | 2023.02.19 |
[0201작업일지]모델링 시작 (2) | 2023.02.02 |
[0131작업일지]새로운 디오라마 작업 시작 (0) | 2023.02.01 |